공지사항

1depth

케이블 TV VOD의 각종 언론사에 노출된 보도자료입니다.

HOME 공지사항
상세
어제보다 젊은 오늘을 위해, 시니어 특별관 '청춘시대'
  • 2018.10.30

어제보다 젊은 오늘을 위해, 시니어 특별관 청춘시대’”

디지털케이블TV, <청춘시대> 론칭, 영시니어 공략


l  영화부터 드라마, 시사/교양, 건강, 레저, 강연, 여행 등 영시니어 공략 콘텐츠 모두 무료

l  유료방송업계 최초 시니어 월정액도 출시, 3천원에 유료 콘텐츠까지 이용 가능


2018 1030일 –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케이블TV에 중장년층을 위한 시니어 특별관 <청춘시대> 서비스가 론칭된다.

 

어제보다 젊은 오늘이라는 콘셉 하에 기획된 <청춘시대> 특별관에서는 건강, 레저, 강연, 여행 등 시니어에 유익한 프로그램뿐 아니라 영화, 드라마, 중드, 미드 등 여가로 즐길 만한 다양한 VOD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최신 인기 프로그램의 무료 콘텐츠들을 <청춘시대>에서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대표적인 콘텐츠로는 <미운우리새끼>, <나는자연인이다>, <도시어부>, <수요미식회> 등 세대를 막론하고 인기를 끌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과 <인간극장>, <썰전>, <그것이 알고싶다> 등 시사∙교양 프로그램 등이 있다. 이외에 <같이 살래요>, <부잣집 아들>, <파도야 파도야> 등 최근 종영한 인기 드라마도 전편 무료로 몰아보기 할 수 있다. 4,300편의 VOD 콘텐츠로 론칭되는 <청춘시대>에는 매월 120편의 VOD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이용자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상시 업그레이드를 지속할 계획이다.

 

<청춘시대> 특별관을 통해 유료방송업계 최초 시니어월정액도 론칭된다. 시니어월정액은 4천여편의 무료 콘텐츠와 더불어 300여편의 유료 콘텐츠까지 월 3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범죄와의 전쟁>, <터널> 등의 흥행작과 디지털케이블TV에서 특히 인기가 높은 <영웅본색>, <신황제의딸>, <건륭전기> 등의 중국 콘텐츠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케이블 업계는 <청춘시대> 론칭을 기념해 시니어 월정액 100원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청춘시대>UI 편의성 및 접근성 제고뿐 아니라 최신 인기 콘텐츠 구성으로 영시니어에 콘텐츠로 젊어지는 삶을 선사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디지털케이블TV는 중장년층을 비롯해 전 세대간의 VOD 이용률 제고를 위해 신규 서비스 및 콘텐츠 개발을 계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지난 4월엔 ‘케이블TV VOD’에서 ‘홈초이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미디어 콘텐츠 기업으로의 도약 의지를 밝혔다. 현재 홈초이스는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케이블TV VOD), VOD 광고, 영화 배급, 채널 사업(유맥스, 신기한나라TV, 가이드채널) 등을 수행하고 있다.